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즈니+ 영화 어벤져스 내용, 인물, 배경음악

by 고나리자 2023. 12. 22.
반응형

저는 상당한 분량의 시네마틱 마블들을 봐왔습니다. 하지만, 전 세계가 전에 없던 슈퍼히어로들의 앙상블을 접하게 된 2012년으로 되돌아가봅시다. 팝콘을 집어 들고, 저와 함께 화려한 영광과 지구를 구하는 셰니건들의 롤러코스터를 타세요!

 

Avengers

 

디즈니+ 영화 어벤져스 내용

"어벤져스"는 단순한 영화가 아닙니다. 그것은 슈퍼히어로의 선함의 뷔페입니다. 조스 웨던이 감독한 이 영화적인 축제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블랙 위도우, 그리고 호크아이를 모았습니다. 그것은 마치 만화책이 화면에서 폭발한 것처럼 저는 그것의 매 순간이 너무 좋았습니다. 스토리라인은 로키의 장난, 외계인의 침입, 그리고 토니 스타크의 빈정거림의 우주적인 혼합물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한 슈퍼히어로가 멋지다고 생각한다면, 같은 프레임에서 반쯤 시도해 보세요 

 

인물

등장인물들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요? 카리스마 넘치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연기하는 아이언맨은 친절한 마음을 가진 건방진 천재입니다. 크리스 에반스의 애국심의 끌리는 화신인 캡틴 아메리카는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도덕적인 나침반입니다. 망치와 감미로운 머리를 가진 북유럽 신 토르는 신성한 혼돈을 가져옵니다. 마크 러팔로가 연기한 헐크는 여러분이 화내고 싶지 않은 크고 초록색 남자입니다. 스칼렛 요한슨의 블랙 위도우와 제레미 레너의 호크아이는 스파이와 양궁의 치명적인 조화를 더합니다. 함께라면, 그들은 여러분이 응원할 수 밖에 없는 어울리지 않는 가족입니다.

 

배경음악

이제, 음악에 대해 이야기 해봅시다 – 킬러 사운드트랙이 없는 영웅이 무엇인가요? "어벤져스"에 대한 앨런 실베스트리의 곡은 상징적입니다. 소름이 돋는 장엄한 어벤져스 테마부터 액션 시퀀스 동안 맥동하는 비트까지, 음악은 전체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망토를 두르고 세상을 구하고 싶게 만드는 그런 종류의 사운드트랙입니다. 

 

결론

리부트와 속편들로 어수선한 영화적 풍경 속에서, "어벤져스"는 우뚝 서서 우리에게 역사에 남을 슈퍼히어로 팀을 선사했습니다. 그것은 단순한 영화가 아니라, 팬덤의 축하, 힘의 충돌의 교향곡, 그리고 기대를 산산조각 낸 시각적 스펙터클입니다. 저는 조스 웨던(Joss Wedon), 뛰어난 출연진, 그리고 마블의 창의적인 인재들에게 제 상상의 모자를 보냅니다. 그래서, 다음 번에 여러분의 감시 목록을 스크롤할 때, "어벤져스"에게 한 번 더 가보세요. 왜냐하면, 토니 스타크(Tony Stark)의 말을 빌리자면, "여행의 일부는 끝입니다." 그리고 이 여행은, 저의 친구들은, 시대를 위한 것입니다.

반응형